14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 접어들면서 실제로 도로에서 큰 충격을 받았고, 그들은 그들의 여정에서 단지 9경기 중 2승만을 거두었다. 레즈는 시즌 500을 조금 넘는 경기일 뿐이고, 최고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보다 45경기 뒤진 것은 실제로 공격적으로 훌륭했다. 그들은 리그를 이끌었기 때문에, 타율에서 1위를 달리고 있고, 타율에서 제이 브루스는 레즈에게 전력 공급을 제공했다. 신시내티는 월요일 밀워키 브루어스와 함께 3대 게임 시리즈를 시작할 것이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메이저놀이터 치 AL 이스트): 감독관 벅 쇼월터는 지난 시즌 지난 50경기 동안 실제로 리그 전체의 거의 모든 다른 팀들보다 훨씬 더 좋은 공을 쳤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많은 것을 얻었다. 물론, 여전히, 특히 위에서 아래로 투구하는 스태프들에게는 여전히 약간의 우려가 있다.

하지만 이 라인업은 지금 훨씬 더 좋아 보인다. 작년보다 더 많은 아이들이 올해 이 부서에서 새로운 그룹이 될 수 있다.

이 물건들은 마찬가지로 남성 최고의 친구인 MLB 기기를 선택하는 행복한 소유자인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스포츠 팬에게 완벽한 선물을 만들어준다. 대신 옷을 사는 것은 당신이 어떤 사이즈의 옷을 사야 할지 모를 때 그것은 그들이 확실히 즐길 것이다.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야구 시즌 전체를 보내자마자, 칼린은 3007개의 안타로 은퇴했고 그는 22년 동안 야구에서의 선수 생활을 통해, 칼린은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회복력을 나타내었고 디트로이트의 밤하늘을 조명했다. 전설적인 타이 콥 이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가장 영원한 스타였다.

크고 활기찬 그래픽을 포함한 이러한 제품들은 소풍을 나가는 동안 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유용할 수 있다.

당신은 이러한 유행하는 아이템을 통해 팀에 대한 사랑과 지지를 드러낼 수 있다.

MLB 침구 베개로 목을 풀 메이저놀이터 게 하라. 게임을 보는 동안 MLB 침구 베개로 목을 풀고, 큰 비디오 게임에서 즐거움을 느끼거나, 편안한 침대 위에 간단히 쉬거나, 모든 MLB 침구류 제품들은 훌륭하게 쉬었다. 보증 및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된 우수한 서비스

야구 픽스 & 예측 :이 그룹은 올해 볼티모어에서 이 부문에서 움직이고 흔들리는 팀이 2015년대 그룹에서 최소 12 경기를 강화할 것이며, 클럽이 큰 아이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노력에서 그 500개의 장벽에 도전한다면 놀랄 일이 아닙니다. 여전히 부서의 4위 표면이 성취에 대해 생각되는 계절이 될 것입니다.

24 캔자스 시티 로열스 (23-29) – 뜨거운 출발 후, 캔자스 시티 로열스는 캔자스 시티가 텍사스로 2 경기 연속으로 10 경기 중 7 경기를 패한 마지막 10 경기 중 7 경기를 잃어 버렸습니다. 로얄스는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3위를 유지합니다. 클리블랜드에 9 경기 뒤진 9 경기. 로얄스는 야구에서 6위를 차지하며 타율 259를 기록했다. 윌슨 베테미트는 타율 311 타율로 트레일을 날렸다. 78번째 MLB 올 7월 10일 샌프란시스코 AT&T 파크에서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 팀 모두에서 사용될 예정인데, 항소투표로 인해 많은 선수들이 중여름 클래식에서 자주 제외되기 때문이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6연속 선발 출전 중이지만, 비록 카디널스가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져있지만, 5월에 강타자들의 터치를 회복시켜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가 평균 250타로 4월에 끝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위의 성적을 거두며 2008년 푸홀스에 10만 표 뒤진 채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부족하다.

MLB 픽스 & 포레 캐스트 : 레드 삭스의 100 승 미만은 테리 프란코나 감독관이 AL East에서 우승하지 못하면해야할 일을 매우 좌절시킬 것입니다.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진정한 나쁜 소식은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고, 그는 정말로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너머에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사람들이 있는가? 이번 시즌이 발표되고 끝날 때까지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투수들이 500년 이상의 공동 기간을 갖게 된다고 해도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 공격이 실제로 후반전에 크게 저조한 것으로 보아 불펜만이 아니었다. 화이트삭스는 이 시리즈에서 탬파와의 3경기에서 총 2점을 득점했고 알렉스 리오스는 183점을 기록했고 아담 던은 스트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