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 원리를 보여주기 위해 비유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나는 이 원리를 보여주기 위해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내가 워크숍에서 실제로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많은 노력과 시간이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지 증명하기 위해 오랫동안 사용해 온 것. 당신은 내가 제안하는 것을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흥미롭게도 이 비유는 아주 최근에야 잘 작동했다. 그것은 이제 나의 훈련생들에게 멋진 즐거움의 원천이다!

영업이 끝나는 시간 내내 쉬는 시간 내내 머무르고, 마지막 날에는 잠든 사람들을 잡아 코앞에서 바로 큰 라이엔스를 낚아채는 대표적인 예가 있다.

마찬가지로, 결국에는 점원에게 더 많은 라이엔스가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많은 라이엔스를 구입하고 마지막에 그것들을 모두 살 수 있는 능력이 없을 때 일어난다. 오늘의 카운티는 이것을 재승인하지 않을 것이며 10개 중 9개는 최적의 이자율로 처방되지 않은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다른 종류의 투자와 마찬가지로 세금이 효과적입니다. 돈을 계속 투자하려면 올바른 투자를 시작해야 합니다. 즉,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거나 투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부업 방법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주식 시장을 구입하려면 시간이 필요하고 인내력이 필요합니다.이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통화 보고서를 확인하고 재무 비율을 검사해야 합니다.

개인은 친구로부터 아이디어를 얻거나 중개인으로부터 전화를 받거나 TV 전문가로부터 제안을 받아 주식을 산다.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구입한다.

나중에 시장이 감소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황하고 손해를 보고 팔린다. 이것은 우리가 투자 방법이 없는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일반적인 공포 이야기다.

친근한 부동산 대표로부터 주름진 올레 계약 파일을 가져오는 것은 그것을 자르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계약은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당신에게 작은 우위를 주기 위해 구성되지 않는다.

모든 효과적인 개인과 기업이 세심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런 성공을 거두었다면,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같은 신청 없이 그들의 힘든 돈을 시장에서 위험에 빠뜨리는 것일까? 당신은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나요? 당신은 게으르고 안일하게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수 있는가?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세울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기는 것인가?

경기 호황은 점차 상승하는 가격에 의해 명시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있고 기업들은 전형적으로 수익을 올리고 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이러한 패턴이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 시장은 가격이 하락하고 있다.

경제는 아마도 하락하고 있고 수많은 회사들은 문제를 겪고 있다.

이제 금융가들은 투자자들의 태도가 일반적으로 이러한 패턴들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려는 그들의 결심 부업 방법 을 이끌어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증권 거래소의 향후 성공에 대해 비관적이다. 중요한 외부 사건이 개입하여 의견 전환을 촉발할 때까지 투자 사업을 진행하고 전술 계획을 세우고 특정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이러한 우려에 대한 해답은 투자에 대한 모험에서 귀하의 귀중한 지침이 될 것이다.

영업이 끝나는 시간, 하루의 일과가 끝나는 시간, 그리고 판매의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로, 잠든 사람들을 잡아 코앞에서 좋은 라이엔스를 바로 잡아당기는 것이다. 또한, 결국에는 점원에게 올라가서 더 이상의 라이엔스가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필수적이다. 금융가들이 너무 많은 라이엔스를 사서 그것들을 모두 구입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없을 것이다. 결국 카운티는 이것을 재승인하지 않을 것이며 10개 중 9개는 최대 이자율로 카운터를 통해 판매할 것이다.

물론, 나는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내 직업이라고 부르지는 않는다. 그것은 나에게 가장 좋은 오락이 될 것이다. 나는 실제로 비디오 게임을 연습할 시간이 거의 없었고, 그러한 이유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정말로 주중에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 우수성을 찾는 시간이 부족한 것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그렇게 말할 필요가 있다.

나의 가장 큰 핸디캡은 아마도 나의 기술 부족일 것이다. 클럽을 양보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나는 정말로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렇다면 어떻게 투자에 뛰어날 수 있을까요? 타이거즈의 책을 본떠라. 코치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이 경우에 투자 코치는 당신이 옳고 그름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게임의 지침을 이해하는 사람 –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이해한다.

이 기술은 기존 가격으로 구매의 우위를 제공합니다. 특정 주식의 한 주를 구매하기 위해 4개월 동안 저축을 한다면 그 기간에 가격이 크게 오르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무엇입니까? 각 m의 주식의 4분의 1을 구입함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