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위 5경기로 이동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 축구 중계 -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한 시즌 500경기 이상 5경기로 이동했고, 내셔널리그 동부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추진은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데 불과하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295타율과 마틴 프라도스가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이 일요일에 들어온 자이르 주르젠스가 이끌었다. 6승 156자책점 평균으로 야간 경기

정전이 여전히 가능한가? 다행히도, 프리미엄 패키지에 가입하면 스포츠에서의 지역 정전이 상당히 끝난 것처럼 보인다. 물론, 당 해외 축구 중계 신의 일요일 티켓이나 추가 이닝스 스테이션은 경기를 보여줄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분명히 다른 채널에 있을 것이다. 당신이 가입할 때, 당신은 적용 가능한 채널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어떤 것이 실제로 당신의 길을 보여주고 있는지 알아내고 당신의 길을 놓치는 것이다.

나는 기본적으로 내 파트너를 취미로 하는 것보다 수입원과 더 연관되기 위해 스포츠 베팅을 원했고 슬프게도 내 mlb 예측을 정확하게 하기 위해 정말로 필요한 것이 있었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내 사무실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연구와 보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아직 MLB 베팅으로부터 상당한 이익을 얻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는 확실히 발견하는데 도움이 필요했다. 정확한 MLB 예측을 만드는 올바른 공식

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 할 것인지를 예측하는 것으로 바뀐다. 그들은 올해에는 출발보다 집에서 훨씬 더 잘 뛰었지만 그것의 주요 차이점은 말린스는 평균자책점 외에 타격에서 평균에 불과하다. 하지만 한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과 같은 선수들이 공을 치고 조시 존슨이 투구하는 상황에서도 산체스는 꽤 훌륭한 능력을 보여주었다.

약점 : 팀 내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습니다. 아마 30개 이상의 홈런 타자가 있을 것이고 100 타점이나 득점 선수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거의 모든 다른 팀에서 오클랜드 주변에서 투구할 특정 남자 지구 라인업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또한 장소는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큰 악재에 빠져 있다.

로키스는 첫 번째 웹사이트에서 500세 이하로 떨어졌고 35경기에서 8패를 기록했다. 로키스는 토요일, 콜로라도는 15득점을 올린 후 일요일 세인트루이스에 의해 15득점을 올렸다. 로키스는 토드 헬튼 배트303을 경험하여 프로듀서를 이끌었다. 팀은 콜로라도의 23번째 타율 244를 기록하고 있다.

그들의 선발 투수의 예를 보았다; 호르헤 델라로사는 자동차 사고로 성장기에 고갈되어 콜로라도도 우발도 지메네즈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시즌 내내 개인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기 때문이다.

22대량 사과 메츠(22-28) – 요크 메츠는 승리의 레이에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의 손에 3경기 완승을 피했다. 보통 필라델피아에 65경기 뒤진 채, 22경기만 뛰면 정말 나쁘다. 메츠의 공격은 모든 야구에서 두 번째로 나쁘다. 최근 무역에서 논의되고 있는 호세 레이예스가 이끄는 공격은 335타를 치고 있다고 주장하는 반면, 메츠는 여전히 필라델피아에 뒤쳐져 있다.

카를로스 벨트란은 8개의 홈런과 28개의 타점으로 전력을 제공한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로 인해 카디널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두에 서 있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를 사용하여 4월에 끝난 후 이번 달에는 일반적으로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한 브루어스는 2008년 현재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에 10만 표 뒤진 상황에서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지만, 팬들이 이 장소에서 경계하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부족하다. 말린스가 야간 코너스톤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예측하기는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이 12번 홀에서 오르내렸다. 그들은 거리에서보다 집에서 훨씬 더 잘하지만 그것의 큰 차이점은 말린스는 단지 평균타율과 평균자책점일 뿐이다. 하지만 핸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이 공을 치는 것과 같은 선수들과 함께 그들은 훌륭할 것이다. 산체스조차도 꽤 훌륭한 능력을 보여준다.

24 리스 정상 로얄스 (23-29) – 뜨거운 출발에 이어, Might Royals는 캔자스 시티가 텍사스로 2 경기 연속 3위를 하는 것을 포함하여 지난 10 경기 동안 7 경기를 패한 지난 10 경기 동안 7 경기를 패한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로얄스는 현재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 3위를 차지하고 있다.

클리블랜드 로열스는 실제 259 타율 W로 야구에서 6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