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유주로서, 파이크를 중심으로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조사하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조사하기에 적절한 시간이 없다.

기업주로서는 하루 중 하루 중 단순히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광택이 나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조사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지만, 그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 조직 내에서 누군가가 조직에 머물러야 하는 모든 일을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아웃소어 그것은 가는 방법입니다

전략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서비스 자살이다. 당신은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 컴퓨터에 항상 덜 쓰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이유다.

링크가 특히 길고 이 두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는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고 시간을 절약하고 분석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일정하고 원활한 순환을 허용하는 경우 짧은 URL 개발을 위해 약간 준비되고 또한 개방되어 있다.

왜냐하면 이것의 상당 부분이 분석으로 재생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비교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매주 한두 번 관심을 가지면 적어도 여러 가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표할 수 있다.

기업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또한 회사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스스로 정해야 한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는 인터넷에는 문자 그대로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있다.

빠르면, 영리한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핑프름과 비슷한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나는 마케팅 허가를 받는 많은 사이트로서 개설을 제안한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최대한 활용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대부분의 개인이 필요로 하고 원하는 것에 익숙해져야 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 평가와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최대한 활용하라. 사회성[X-E-R-R-O-R-X]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 오피가이드 나, 아니면 한동안 서비스를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예산 계획을 어기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처럼 링크드인은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은 종종 사람들에 의해 무시된다. 사람들이 링크드인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정확하게 활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무시하거나 무시하도록 해야 한다.

LinkedIn의 내재적 힘을 소홀히 하는 것

좋은 소셜 미디어컨설턴트는 당신에게 최고의 마케팅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요즘 소셜 미디어가 그 도시의 화제가 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첫째,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려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것을 제안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고용주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사람들과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는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화려한 배너 광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성장하는 웹 스타일 회사의 소셜 네트워크 이사로서, 나는 숫자를 돕는 것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한 혐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