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매달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나는 매달 내 제휴 마케팅 방법의 주요 부분으로 기사를 활용한 제휴 프로그램에서 훌륭한 현금을 번다.

실제로는 개인이 자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도도그래프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자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을 보유한 사람들은 자사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훨씬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 같은 사이트는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인데, 아마도 당신이 정말로 사랑하는 취미와 조심스럽게 연결되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끊임없이 수많은 새로운 개념을 개발하고 정기적으로 개선하고 점검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것인가? 그리고 마찬가지로 그렇게 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것.

만약 여러분이 어떤 특정한 틈새시장을 찾고, 여러분이 아무리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잡지를 파는지 봐야 한다.

온라인 검색엔진의 효과는 많은 효과적인 계열사들이 유료 광고를 계열사 마케팅 방법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이유이다. 그러나 당신이 짧은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웹 웹사이트에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 도도그래프 를 배치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바로 믿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는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개인화한다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일상적으로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그룹에 큰 관심을 가질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내라.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의 일종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튜토리얼과 평가를 쓰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연구하고, 휴를 틈새로 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면 난 지쳤어.

책을 미친 듯이 읽지 마라;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발견하자마자,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읽는 것은 계속해서 시간을 낭비하는 결과를 낳을 수도 있다.

당신이 실제로 배운 것을 선택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공부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좋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추구할 때는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당신의 전문이 무엇인지를 결정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는다. 그것은 당신이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의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세부적인 실행 계획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웹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훌륭한 훈련 비디오와 웹나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은 처음에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특정 회사가 다른 수입을 보내는 것보다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B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 가지 다른 커미션 급여를 받습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에 바로 등록한다면 3 가지 수표 대신 하나의 거대한 지방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가지고 있는 여러 항목의 검토와 대조, 또는 단순히 특정한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Thats 제휴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연결시켜 줄 수 있다.

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있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다시 한 번, 몇 개의 수많은 에진 출판사의 사용은 단지 몇 개의 아이디어를 얻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에진 전체 내에 한 개에서 두 개의 제휴 링크를 암시한다.

에진을 방출하는 열쇠는 접촉을 설정하고 r을 성장시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