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혈한

냉혈한 그것이 품질의 경쟁력이다. 특별한 것은 비디오 게임 우승자를 단순히 데려가는 것이 아니라,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비켜달라고 말하는 것이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2009-2010 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1차 단계와 표면으로 자유로워진다.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키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데,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해칠 때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로부터 성숙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개 지역으로 떨어뜨릴 수 있다.

오카포르는 마찬가지로 보호 엔드에서 강하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블록/게임을 받는다. 이것은 NBA의 속도를 돕고 채우는 센터에서 기대되는 생산의 일종이다. NBA에서의 속도는 리그에서 더 강력한 범죄들 중 일부를 포함시키는 데 중요한 것이다. 그리고 오카포스 운동은 그가 호넷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프리미어리그중계 대한 이러한 필요성을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준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가 열릴 때쯤이면 23명의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장기 프로 운동선수로, 그는 NBA 최고의 유망주 중 가장 충분히 성장할 것이다. 그는 야외에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개선이 필요할 것이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지만, 그의 공격 수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그룹을 불쾌한 최후에 도움하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가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훨씬 프리미어리그중계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며 단체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대표할 필요가 있다.

1 – LeBron James 마찬가지로 약간 앞으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그는 nba 웹 사이트에서 95위의 선수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팀 선거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켄터키 주, PF/C – 이번 연도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선수들 중, 쿠신스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변의 환상적인 터치를 가지고 있다.

초기 마인드셋과 성숙함의 문제들은 Cousins가 NBA 잠재적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가 되었기 때문에 먼 기억으로 보일 것이다. 오랫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게이머가 될 수 있는 방어와 방어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게이머들 중 누구도 현실과 같은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확인해야만 플레이어를 결정할 수 있다.

모든 복잡한 세부 사항은 NBA 2K8에서 믿을 수 없었다. 당신은 심지어 그 비디오 게임에서 유니폼의 스티칭과 스타일을 볼 수도 있다.

불행하게도, NBA 08 NBA 2K8에서 제공된 세부사항에 대한 관심조차 가까이 가지 않는다. 나는 이 비디오 게임에서 정확하게 표현되는 게이머들을 생각할 수 없다. 아마도 이것은 결함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다.

케빈 듀란트 그는 지난 여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NBA에서 뛰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 그 자리에 올라 팀을 우승시켰을 뿐만 아니라, 그가 무자비한 방식으로 그것을 했다. 그는 일단 시작하면 천천히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그는 단지 그의 팀 동료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그 방법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서였다. 헤스 치명적인 득점자지만, 매직 존슨이 말하던 것처럼 그가 우승 시간 내내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지금, 듀란트가 NBA 시즌 동안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이 이 리스트에서 훨씬 더 큰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플레이오프를 전부 보라. 어떤 사람들은 비록 꿈이 802경기 내내 만들어지고 찌그러지지만, 플레이오프가 나타나면 승리하거나 홈타임이 되든, 그래서 당신은 그 액션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다. 2007년 워리어스에 의한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어떤 요인도 없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치른다.

NBA에서는 특히 ci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