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다이브를 여러 박스에 설치하면, 박스에서 내려 땅에 떨어질 때마다 에너지가 저장되는데, 그 에너지는 빠른 사전 스트레치 때문에 저장되고, 그것들은 다음 박스만큼 반등한다.

박스다이브를 여러 박스에 설치하면, 박스에 https://ko.wikipedia.org/wiki/EPL중계 서 내려 땅에 떨어질 때마다 에너지가 저장되는데, 그 에너지는 빠른 사전 스트레치 때문에 저장되고, 그것들은 다음 박스만큼 반등한다.

그러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또 다른 영화인 “We Are Marshall”은 항공기 추락으로 많은 축구 게이머들과 마샬 대학의 수많은 팬들의 목숨을 앗아간 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하지만 다음 시즌은 이 재앙에 의해 위협받고 있다.

그러나 훈련생들 외에도 비행 중에 아프고 놓친 게이머는 대학 지도자들에게 시즌을 뛰도록 설득하려고 한다.

학교는 그 일을 맡을 준비가 된 코치를 발견해야 한다.

코치는 그 후 그룹을 구성할 적절한 게이머를 찾아야 한다.

이 영화는 축구가 그들이 믿을 수 있는 것보다 사람들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우리에게 보여준다.

축구 속도의 한 측면이 있다면.실제 비디오 게임 속도, 무시되는 측면 속도, 각 게임이 좌우로 움직이는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라인 아래로 이동, 차단 통과, 다른 홀 또는 라인 아래로 이동

콜트 맥코이: 1 TD와 0 INT 맥코이를 가진 205개의 뒷마당에 18/31은 NFL에서 성공할 IT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불행하게도 그는 아직 꿈의 축구 무기가 될 수 있는 숫자를 가지고 있지 않다.

모든 지역에 그룹이 있었던 다른 스포츠는 무엇인가? 적어도 4년 동안 팀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은 또 어떤 스포츠를 하고 있는가? 어떤 스포츠가 팬들에게 많은 고전적인 비디오 게임과 언짢음을 주었는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모든 그룹이 많은 부분에서 동등한 출발을 하고 그룹이 마법의 무패의 해를 보낼 수 있게 하는가? 어떤 스포츠가 수많은 지역 전설을 만들어냈는가?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중 하나로 생각되는 축구는 사실 흥미진진한 비디오 게임이다. 만약 내기가 있다면, 스포츠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조차도 이것을 스릴 넘치는 비디오 게임으로 발견한다.

특히 축구팬 혹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여분의 돈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축구축구를 시도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주요 직업으로 이것을 만들었을 정도로 경제적으로 보람을 갖게 된 사람들도 있다.

무겁고 낮은 대표 세트를 다시 한 번 고수하면, 이것은 일부 사람들에게 해로울 것 같지만, 사실은 더 큰 동료들이 낮은 선수들보다 더 많은 부상을 입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매우 무겁게 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수많은 복식과 트리플을 할 수 있다.

다른 모든 스포츠에는 팀이 있는 것이 있는가? 적어도 4년 동안 이 그룹을 사용하는 다른 스포츠는 무엇인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팬들에게 수많은 시대를 초월한 비디오 게임과 언짢음을 제공했는가? 다른 어떤 스포츠가 모든 팀들이 많은 부분에 EPL중계 서 동등한 수준으로 시작하고, 한 그룹이 마법 같은 무패의 한 해를 보낼 수 있게 하는가? 어떤 스포츠가 많은 지역 전설을 만들어냈는가?

만약 당신이 2학과의 재능과 스피드를 가지고 있고, USC와 노트르담 캠프에 간다면, 당신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특히 당신이 고등학교 3학년으로 향한다면.

궁극적으로 축구 헤드 스카프는 축구를 위해 만들어지고 광신적인 팬들만이 그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길 것이다. 그러나 직사각형, 삼각형, 그리고 신선한 시작과 같은 다양한 색깔과 스타일이 선택되면서, 그것은 단지 미래 세대를 위한 큰 패션 선언으로 끝날지도 모른다. 축구의 수명이 있는 한, 축구 헤드 스카프는 일반 대중에게 눈에 띄고 기능적으로 유지될 것이다.

선수들이 합의를 좀 합니까? 그래, 그들은 무료 교육을 받는다. 최근에 보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꽤 많은 현금이 된다. 모든 게이머들은 축구를 하는 로맨틱한 관점을 가지고 있고, 진정으로 비디오 게임을 즐기는가? 당연히 많은 선수들이 단순히 그것을 사업으로 보고, NCAA가 그들을 대학 축구 산업에서 상호 교환 가능한 부분처럼 활용하고 있다고 느끼지만, 대학 축구에는 너무 많은 훌륭한 게이머들과 훌륭한 이야기들이 있고, 좋은 것들은 나쁜 것들보다 더 크다.

다른 스포츠들은 I부 축구 NCAA 축구부 I 축구부의 지구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I 축구부는 실제로 포인트 면도, 스테로이드, 불성실, 체포, 그리고 저임금 주례의 스캔들을 지속해왔다. 그러나 일반 대중들은 I부 축구부의 결함을 용서할 준비가 더 되어 있는 것 같다.

테네시 타이탄스 QBs: 그래서 케리 콜린스가 출발해서 빈스 영이 한 번의 TD와 한 번의 선택을 위해 벤치에서 내려오는 부상을 빨리 맡길 필요가 있다.

어느 누구도 당신의 관심을 끌 가치가 없다.

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년으로 들어가라. 경기장에서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이력서에 추가하라. 만약 코치들이 현재 당신을 고용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현장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는 것을 확실히 이해하기 위해 시즌 동안 업그레이드된 이력서를 보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에 계속 머무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축구 코치로서, 우리 모두는 우리 그룹이 어떻게 경기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우리가 선호하는 시스템과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