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기로 선택할 때 당신 앞에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 앞에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이 진정한 부동산 투자와 같은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세부사항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이 서비스를 당신에게 효과가 있게 하기 위해 둘 다 요구하고 그것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벗어나고 싶다.

부동산을 관리하고 관리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좋은 자본이 있는 곳을 지정하면,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관리 사업을 고용하여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하는 일에 익숙해질 수 있는 일에서 당신을 해방시킬 것이다. 그것은 수많은 거주자 문제를 다루고 임대 지불을 받는 것을 포함한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일관성 있게 하라: 부동산은 시간이 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동탄역여울시티 르면서 부유해지고 현금이 빨리 주머니에 들어가는 풍요로운 계획이 아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그것을 유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효과적인 팀을 개발하면 부동산 금융가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단지 한 사람일 뿐이고 모든 것을 자제할 수 있고 프로젝트만 투자하는 부동산 투자의 모든 요소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다.

많은 개인들이 실제로 좌절하고 오히려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 중 가장 악화되는 경험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그들이 많은 것을 관리하려고 노력할 때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할 때, 당신이 만들어 내는 그룹들을 함께 동탄역여울시티 만들 때,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한다.

누군가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그들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때,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더 큰 우선순위로 올릴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정한 제안이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대부분의 투자는 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한 금융가들은 대출 기관으로부터 기본적으로 돈인 소위 다른 개인 돈을 사용한다.

때가 되면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열고 그들에게서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받는다.

하지만 재산권 자동차에 투자하는 것은 모두를 위한 것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하나의 크기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에 세입자들이 내 재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실제로 금융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실제로 법적 조치를 취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합리적인 몫의 주택 관리자들을 통과했다고 제안했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금융가로서 첫 해에 가까이서 보았다; 내 권력 단체의 부동산업자가 전화를 걸어 그녀가 실제로 사랑에 빠졌고 이혼을 하는 곳에서 가능한 제안을 발견했다고 진술했다. 그래서 그들은 내 친구에게 제안하기를 원했다. 이것이 오늘날 우리의 진정한 부동산 금융가로서 더 효과적이 되려는 우리의 임무에 어떻게 연결되는지,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본다. 그 장소에 대해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부동산에서 효과적인 금융가로 만들 것으로 예상되는 저가 쓰레기들을 판매하는 것에 대해. 텔레비전에서 39달러의 유료 발표 강좌 중 하나를 실제로 산 사람은 거의 예상치 않게 전자책이나 부동산 구입 방법에 대한 쓸모없는 재해제 쓰레기를 만들기 위해 대필자와 함께 일함으로써 주머니에 천 달러만 가지고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철분이 뜨거울 때 발이 축축해지기를 바라는 사람들처럼 보이지만, 추워지면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을 구제하고 싶어 한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당신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살 곳을 찾고 있는 개인들은 항상 있을 것이다.

부동산에서 안정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라.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점유자, 투자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다섯 가지 측면을 감안할 때, 당신은 거의 매일 단호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 불려진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한 가장 효율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결연한 판매자들과 거래를 하는 것이다.

기업을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조직을 갖춰야 한다.

시간을 돌보기 위해 성실하지 않은 개인을 잘라내는 방법이지만, 또한 사람이나 시설이 미래에 진입할 준비를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들이 그런 식으로 대출하거나 구매하기를 열망한다면.

2차 기법은 목표, 저비용, 체계화, 반응 지향적인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