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압박하고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는지에 대해 핵심을 파악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일레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압박하고,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는지에 대해 핵심을 파악하려고 노력한다.

결과는 터무니없이 일정하다. 대부분의 금융가들은 시장에서 효과적이어야 할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현실에서는 그들의 접근방식이 한 가지를 제외하고는 훨씬 더 어렵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투자이민 미 금융가라고 불릴 수 있다.

그들은 아르바이트생이다. 그들은 그들이 투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전형적으로 그들의 경력을 위해 남겨둔 정확한 시간, 전문성, 고려, 노력을 넣지 않는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현금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느낀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가치 있는 연구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진실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남자들은 그들의 직업에서 무엇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실제로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처음에, 나는 이것을 듣는 것이 예상치 못했지만, 그리고 나서 여성들이 봉사하는 것을 배우고, 우리의 요구를 뒤로 하고, 예의 바르게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지연시키는 것이 좋다. 그것은 우리가 자격이 없다고 느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우리가 그 습관을 돈과 동일시한다면 우리는 힘을 준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그것을 관리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다.

쉬운 대답은 거래와 투자가 모두 특별한 활동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시장의 모든 움직임으로부터 정말로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해야 한다.

비밀은 그것들이 혼합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한 가지 위험은 기업에 대한 뉴스 제품에 대한 주식 반응입니다. 투자자들이 신제품을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주식을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데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 투자자 중 적절한 사람이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시작하면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오퍼링이 오거나 하락하게 됩니다.

주식 거래소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초보자가 폭격을 당하는 모든 통화와 시장 정보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부동산 사업주들이 그 누구보다도 훨씬 잘하는 것은 매일 접촉하는 단호하고 지속적인 판매자들의 유통을 개발하는 것뿐이다!바로 그거야!하루 종일 컴퓨터 시스템 앞에 있는 트레이더들이 주식의 단기적 움직임을 찾아 감시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것이 역전되기 전에 그 움직임에 참여하려고 노력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경우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설정할 위험 때문에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것은 극심한 집중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사는 것이 숫자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하라. 만약 그것이 소득주거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라면, 그것은 특히 한 숫자와 관련이 있다: 돈 순환은 지역 공식이 무엇이든 간에, 총 임대료 승수나 자본화율 또는 궁극적으로 어떤 것이든 이해하라. 그러나, 그것이 국내 고정자-상부라면, 그것이 무엇을 제공할 것인지 그리고 수리하는데 어떤 비용이 들 것인지를 이해하라. 거래를 하기도 전에 끝내버려

그렇다면 주인이 세금을 정산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가? 수많은 주에서 당신은 그 부동산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선취증 소지자로서 당신은 먼저 돈을 벌지만, 다른 주에서는 그 집이 당신에게 깨끗하고 무료로 승인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해 맞춤화된 작은 재정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살 수 있는 완전히 자유로운 집을 만들어 주었고, 그것을 임대하고, 그것을 제공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제공해 주었다.

많은 초보자들이 투자를 로이를 위한 시스템에 돈을 넣는 행위로 보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당신의 돈을 일하게 하는 과정으로 보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부동산 또는 다른 상품을 거래하는 절차로 정의한다.

투자라는 단어에 대한 진정한 진실은 그것이 다양한 개인에게 다양한 것을 암시한다는 것이다. 조직을 건설하는 사업주는 투자하고 있다.

주식, 재산 또는 공유 기금을 사는 개인은 큰 가족을 키우는 남자가 투자하고 있다.

투자; 그리고 워크숍, 워크숍, 또는 아마도 대학에 가는 개인도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마찬가지로 주식 투자보다 훨씬 안전한 훌륭한 투자 방법 중 하나이다. 많은 개인들이 개조가 필요한 집을 얻고 그 후에 그들은 그것을 수익을 위해 판다. 그러나 집을 사고, 재설계하고, 그리고 나서 제공하는 것과 관련된 많은 요소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충분히 고려하고 경험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퇴직 투자이민 계좌에서 행해지는 변화와 당신이 알 필요가 없는 것들을 스스로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