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 거래를 임대해야 한다면, 당신은 IRA로부터 그 제안을 받은 돈을 비슷하게 투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계약을 구매할 수 있는 임대를 요구하면, 당신은 IRA로부터 약간의 돈을 투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현재 시장에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그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큰 전화기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실행한다.

우리는 이것들을 전달하는데 있어서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목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금투자방법 로 한다면, 수동으로 실행해야 한다.

패널별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실행했다. 우리가 멈출 금투자방법 때, 마케팅은 거래당 Zox 프로 훈련 시스템이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여성의 90%는 당신이 자신의 삶의 어느 시점에 자신의 돈을 관리하도록 할 것이다(나는 56세였다 – 45세였다) 슬픔에 빠져 있고 그것을 다룰 수 없는 사람을 위해 돈을 탐험하기 위해 잉여금을 탐험하거나 훨씬 더 많은 것을 선택하는가?

나는 내가 왜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변명은 필 미켈슨의 타고난 천재성을 사용할 때 태어나지 않았다는 사실일 수도 있다고 말하고 싶다(이 비유가 지금 내 작업장 안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보통 전시하고 싶지 않다면 싸구려 집을 수리하지 마라. 중개인에게 상장할 필요가 있다면 과도한 수익을 잃게 될 것이다.

전문직의 주요 부분은 잘 문서화되고, 연구되고, 시험되고, 입증된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그들이 투자하는 것을 일반 직업으로 취급하기 보다는 그들이 지불해야 하는 것에 가입하는 노력을 할 것이라고 과대평가한다.

그것은 취미 상태로 강등되었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동기부여 제공자들에게 제안을 하라!어떤 혜택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 그들은 어떤 종류의 방법으로도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그들이 보여줄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그들에게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가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것들을 전달할 때, 당신은 그렇게 할 것이다. 또한 훌륭하다. 만약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한다면, 그들의 문제를 수동으로 실행하라; 전화로, 방문으로, 진입 방식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추적한다, 그들은 간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경제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연습과 훌륭한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어. 모든 사람들은 확립된 골프채를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내딛고, 또 다시 할 수 있어. 그리고 다시 소들은 집으로 돌아간다. 날 믿어, 네가 돈을 지불하고 나타나지 않으면 나는 이것을 실행했어. 스티브 스트라이커가 되는 법을 가르쳐주지 않았어.

모든 사람이 주식을 매입한 직후에 충분히 보존된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한 번에 조금 투자한다면, 그들은 저축하고 투자하고 있다.

그리고 투자를 하고 확장하기 위해 저축한 어떤 종류의 돈을 쓸 수 있고, 투자를 확장하기 위해 저축한 유혹은 없다.

당신은 당신의 레이 경력의 다음 요소를 취할 준비가 되었는가? 이제 단일 가정에서 다가족 투자까지 다양해질 때가 아닌가?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점프가 매끄러운 획득을 소유하도록 이해해야 할 것들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부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은 좋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성공의 방향에 있는 사람에게 더 많은 무언가가 필요할 것이다. 목표 필요

주식 투자에 쓰고 싶은 길이 에너지는 얼마인가? 매일 25분 정도만 보이는가?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

목표를 적어서 실현시키는 데만 몰두하지 마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라 목표를 자주 바라보라. 목표를 컴퓨터에 놓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여서 지갑 안에 넣어라. 돈을 쓰는 모든 돈이 목표를 바로 끌어내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저축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