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 전략이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때때로 업데이트가 있다.

아무리 목공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사무실칸막이 전략을 잘 써도 때때로 업데이트가 있기 때문에, 전략을 개척한 사람에게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수정이 추가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현명하다.

각각의 간단한 작업으로 당신은 능력 수준을 향상시킨다. 사다리를 오르는 것처럼 당신은 개발하기 위해 더 어려운 목공일을 선택하기 시작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이 지갑을 목공으로 얻는 만족감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사전 제작된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기 위해 조금 더 푸르게 될 것이다.

조인터링 절차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조인트가 있음을 알 수 있듯이, 테스트된 목공 계획을 사용하여 다른 유형보다 특정 종류의 조인트를 사용하여 얻은 수많은 목공 작업 작업 중 몇 가지만 다음 목공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조인트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무를 자르고 모양을 만드는 즉시 프로젝트를 조립해야 할 것이다. 이 기능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도구들이 있고, 그 목록은 망치, 드릴, 스크류드라이버와 같은 가장 친숙한 가족 도구들로 구성되어 있다.

Teds woodworking은 16,000가지 이상의 전략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다. 전략은 모두 단계별 지침과 함께 온다. 어떤 문제 없이 한 행동에서 다음 행동으로 이동하는 것에 혼란이 없다. 그것은 계획, 완전한 제품 목록과 마찬가지로 전문가와 신참 모두를 위해 설계되었다.

나무를 결정하는 어떤 방법 없이는 많은 것을 만들 수 없다. 이것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가장 필수적인 도구다. 당신은 하루 종일 볼 수 있지만, 만약 그 조각들이 적당한 크기가 아니라면, 그것은 거의 중요하지 않다. 고품질의 통치자를 얻으면 당신의 직업은 종종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테이블 톱 – 테이블 톱은 일반적으로 신참들이 기술에 더 진보하고 모든 우드워킹 숍이 완성되지 않을 때까지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버틸 수 있는 가장 비싼 도구 중 하나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우선 작은 것으로 시작할 것을 선택하라. 아마도 새집이나 플랜터, 심지어 단순한 장식용 선반까지도 너무 비싸지 않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키트로 시작하는 것은 좋은 개념일 수도 있다.

이런 식으로 시험 단계를 마친 후에 정말로 그것을 즐겼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은 이 시험 단계에 머무르는 동안 많은 도구를 구입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더 나은 것은, 비록 점차적으로, 비록 많은 시간 동안, 새로운 혹은 경험이 없는 목공들이 일을 완성하지 못하더라도, 그들은 실망하고 단지 그들의 프로젝트를 완성할 기술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가지고 있는 방향과 정보가 문제라는 것이다. 그들은 단지 충분한 방향을 제시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실망하고 움직일 때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다고 가정했다. 다른 프로젝트에 멈추지 않는다. 그건 잘못이 아니라, 지시사항이라고

환상적인 일을 할 수 있는 장소를 발견하자마자, 좋은 품질의 목공 도구에 투자해야 한다.

도구는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그 당시 필요한 것만 구입하라. 신입생들에게, 여기 꽤 많은 일을 맡을 7가지 표준 도구 목록이 있다: 1) 파워 드릴, 2) 원형 톱, 3) 테이블 톱, 4) 미터 톱, 5) 라우터, 6) 지그 소, 7) 궤도 샌더 다른 몇 가지 기본 도구로는 스크류 드라이버, 망치, 톱 말 세트, 심지어 테이프 절차까지 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목공 기술을 발전시키면서 당신의 수집에 도구를 끊임없이 포함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일을 시작할 준비가 다 되었다. 당신이 실제로 패턴을 얻었는지, 그리고 가급적이면 쉬운 패턴을 얻었는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너무 복잡한 것을 파고들면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들 것이고, 당신은 그것이 될 수 있는 것만큼 정확하게 끝나지 않는 것에 대해 만류될 수도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전략을 세우는 것이다. 사무실칸막이 이 단계에서 당신은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만들고 싶은지 배워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직업에 참여하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이와는 별도로 평생 목공을 해본 적이 없다면 옷장을 완전히 보관할 준비를 하는 것도 현실적이지 않을 것이다. 사각형 상자나 슬라이싱 보드로 시작하고 싶을 수도 있다.

편지함, 열린 선반, 퍼즐, 우편함으로 구성된 다른 쉬운 프로젝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에는 수공구를 사용하기 시작한 목재 노동자들은 나중에 더 복잡한 전동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았다. 신입사원들이 그들이 염두에 두고 인식하는 능력만 필요로 하는 계획으로 시작한다면 좋을 것이다. 미완성된 일은 돈과 시간을 낭비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차고를 목공 워크숍으로 바꾸는 것은 임대차 보존 외에 많은 장점이 있다.

당신은 집에서 일할 수 있고 당신의 워크숍이 끝나는 곳으로 가는 운전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압박을 피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