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치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완벽한 투자 차량이 그 상황을 들여다보고 이 시기에 논의가 끝날 것이기 때문에 나는 1994년부터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세입자들이 부동산 전체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엄청난 양의 부동산 관리인을 완성시켰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당신은 저렴한 부동산 투자 강좌에 돈을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전문가들을 사용하고 연구하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투자로 성공하는지 아닌지에 진정으로 차이를 만드는 증명된 고경량 시스템이다.

이 전략은 콘도 건물,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이와 같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수원 정자 우성 테크노파크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보유할 때 발생한다.

이것은 더 많은 현금 흐름 시스템일 수 있다.

이것은 한 부동산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도록 지시한다.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추가 비용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라는 과소평가를 하지 않기 위해서, 당신은 비상 수리를 포함하지 않을 것이다. 실질적인 날짜, 그리고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는데, 앞으로는 아닐지도 모른다. 임 수원 정자 우성 테크노파크 대 시장은 10년 전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전환할 준비를 하고 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포인트는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내가 실제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우리를 구해주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구해주었다. 그래서 내 로이(ROI)는 총살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돌아올 시간의 큰 부분을 찾았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

황색 편지는 Embrace Yellow Letter를 투자하는 부동산을 위한 최고 성과 마케팅 작품으로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이 설계한 다음 구루 Ron LeGrand 및 기타 투자를 통해 홍보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두 투자 옵션에 대한 20,000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관한 것은 보통 50년 전 내내 이루어졌으며,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포함되지 않았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에서 허용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탐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600여 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팔기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내가 거절했다고 인용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기능을 할 수 없는 일주일이나 2주 동안 잤고 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보냈고 나는 그 이상을 알고 있었다. 대부분의 은행가들은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이렇게 말했기 때문에, 내가 이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는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시작해서 가야 한다.

나는 단지 행동하는 사고방식을 좋아하지만, 진지하게, Ive no dinero. 그러면 누군가가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하고, 당신의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을 이해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돈이나 요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자동차 위기 이후 가장 많은 주식을 투자한 사람들은 그 가치를 잘못 이해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이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주식에 이득을 이용했을 것이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프로그램과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도 시장에서 돈을 창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는 어느 기간과 마찬가지로 좋은 시기다.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거나 프로를 사용하는 사람? 예를 들어, 이전과 같은 경우,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많은 기회가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 가격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어필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들과 이야기하기를 원한다.

단지 옳은 것. 전문가들이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처럼 높은 반응의 해결책을 수정하는 위대한 것.

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아이디어가 아니다. 부동산은 심각한 양의 빠른 판매로 인해 부유해진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고 진짜 부동산이 단지 부동산으로 끝나는 것을 보기 위해 맨발로 조깅을 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